사회 사회이슈

쿤달, 소비자 참여형 기부 ‘쿤달 브랜드데이’ 통해 생리대 25,600장 기부




퍼스널 케어 전문 브랜드 쿤달(KUNDAL)에서 지난 2월에 진행한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진행된 기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제품 ‘쿤달 시그니처 소프트 코튼 생리대’를 서울시공공생리대사업팀에 지난 25일 전달했다.

후원물품 쿤달 생리대 25,600장은 한국 YMCA 전국연맹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여성과 청소년들에게 배부된다.


특히, 금번 기부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랜드데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기부에 동참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일 시, 구매 건수만큼 수량이 산출되었으며 이를 통해 1,150만원 상당의 생리대가 책정되었다.

관련기사







쿤달 브랜드플랫폼팀 김현경 담당자는 “착한 소비의 선순환이라는 기획으로부터 시작된 캠페인이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 아래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기쁘다.” 라며 “브랜드 쿤달이 지금껏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만큼 도움이 필요한 사회적 취약 계층과의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쿤달은 전국장애인체육진흥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장애인 스포츠 선수 정식 고용 및 지역사회 후원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