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밀워키, 강력한 힘 ‘D핸들 임팩트 렌치 롱 앤빌’ 출시

뻑뻑한 볼트 손쉽게 체결·제거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는 강력한 힘을 가진 무선 전동공구인 하이앤드 임팩트 렌치 ‘M18 하이토크 D핸들 임팩트 렌치 1인치 롱 앤빌’(사진)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하이토크 D핸들 임팩트 렌치 1인치 숏 앤빌’의 헤드부분이 긴 버전으로 힘은 유지하고 작업 효율성을 높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강력한 힘으로 뻑뻑하게 체결된 볼트도 손쉽게 제거하거나 조일 수 있다.



밀워키는 이번 신제품의 강력함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정교한 설계를 적용했다. 제품 사용시 발생하는 높은 진동으로부터 배터리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공구 단자와 배터리 단자 사이에 안정적인 연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결합부를 개선했다. 머리부분과 손잡이 부분에 적용된 프리미엄 커버는 거친 작업환경에서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롱 앤빌은 1회 충전 당 M33 볼트를 최대 120개를 체결할 수 있으며, 해당 배터리 2개와 급속 충전기를 활용해 끊김 없이 작업이 가능하다. 또 에어콤프레셔나 호스 등 유선 부품이 없어 휴대성과 작업 접근성이 높고 선 꼬임·이동중 발 걸림 등 안전사고 예방에 도움을 준다.

밀워키 관계자는 “렌치는 헤드가 길어지면 작업의 효율성은 높아지지만 파워와 안전성을 유지하기 힘들다”면서 “이번 신제품 ‘롱 앤빌’은 ‘숏 앤빌’의 힘은 유지하고 작업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개선해 무선전동기기 중에서 최대의 힘과 성능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