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Pre 반수시작반’ 5월 2일 개강

지속적인 코로나19의 영향과 불수능으로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한 대학 재학생 중 상당수가 반수를 준비하고 있다. 다양한 학습 방법이 있지만 검증된 학원에서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재도전을 계획하고자 하는 반수생들이 학원 선택을 고민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런 가운데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5월 2일 ‘2023학년도 Pre 반수시작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2023 Pre 반수시작반은 최적의 학습환경 속에서 실전 중심의 학습 프로그램과 독서실을 활용한 완전 관리형 자율학습, 대입전략연구소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입시 컨설팅을 통해 성공적인 재도전을 약속하고 있다.


최소 시간으로 최대 학습 능력을 제고하기 위해 실전형 미니 모의고사를 통해 수능 전문 강사진이 진행하는 필수 개념 수업, 모의고사 풀이 및 클리닉과 피드백의 선순환 수업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또한, 새롭게 리뉴얼된 쾌적한 개인형 독서실과 학습관리, 누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입시 컨설팅이 기획되어 있다.

관련기사



2023 Pre 반수시작반은 과목별 선택형 수업을 통해 개인별 전략적인 학습 설계를 병행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으며,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고자 쾌적하고 안전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이영준 원장은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의 실전 미니 모의고사는 단순한 문제풀이 과정이 아니라, 정평이 나 있는 본원의 대입전략연구소에서 결과를 분석하여 맞춤형 입시 컨설팅을 제공하고, 성적 향상을 위한 클리닉 과정이 수반되는 ‘학습형 모의고사’로 최소의 수업으로 최대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한다.

현재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에서는 ‘2023 Pre 반수시작반’에 관심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을 위해 원장 및 입시전략 컨설턴트의 1:1 심층 상담이 진행되고 있으며, 심층 상담은 대표 전화로 사전에 예약해야 한다. 2023 Pre 반수시작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