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레고랜드로 '찐팬' 모십니다"…LGU+, 장기 고객 초청

LGU+, 5년이상 장기 고객 1300명 선정

개장 전 레고랜드 1일 이용권 증정 행사

이달 25일까지 홈페이지에 사연 신청해야


LG유플러스(032640)가 내달 춘천에 문을 여는 ‘레고랜드’를 미리 방문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임직원 가족이 강원도 춘천 레고랜드에서 사전 초청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LG유플러스 임직원 가족이 강원도 춘천 레고랜드에서 사전 초청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18일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손잡고 다음 달 5일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LG유플러스는 지난해 레고랜드 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레고랜드는 7개 테마의 클러스터·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렉션·154개 객실의 호텔·2개 영화관 등을 보유한 아시아 최대 규모 테마파크다. 연간 200만 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내 각종 유무선 통신 서비스와 스마트벤치·보조배터리 대여소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서비스를 5년 이상 이용한 장기 가입자 중 1300명을 선정해 1일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1인당 4장의 이용권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25일까지 U+홈페이지에 사연을 올려 신청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장기 가입자의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Thank U+’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4월 레고랜드 초청에 이어 5월에는 감사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장기 가입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직 LG유플러스 소비자만 초청하는 레고랜드 체험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새로운 소비자 경험과 혜택을 지속해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강도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