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테팔, MZ세대 취향 저격 '만능팬' 와디즈서 최초 공개

젊은 세대 소비성향 반영해 와디즈서 선봬

구이, 볶음, 찌개 등 모든 요리 가능한 팬

접이식 손잡이 등 편의성 높인 디자인 눈





테팔이 프라이팬, 볶음팬, 냄비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만능팬 ‘테팔 원픽냄비팬’을 11일 오후 3시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한다. 테팔이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처음으로, 젊은 세대의 소비성향을 반영해 보다 쉽고 재밌게 제품에 대해 소개하고 자유로운 사용 후기와 소비자 의견까지 수렴하기 위해 기획됐다.

테팔 원픽냄비팬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요리 습관을 분석하여 만든 제품으로 프라이팬처럼 넓은 바닥, 볶음팬처럼 부드럽게 이어지는 옆면, 냄비처럼 깊이감 있는 몸체로 구이, 볶음, 찌개 등 어떤 요리든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전용 유리 뚜껑으로 순두부찌개 같은 국물요리부터 카레 등의 덮밥 요리, 찜 요리까지 기존 프라이팬이나 냄비 하나만으로는 할 수 없던 다양한 요리가 테팔 원픽냄비팬 하나로 모두 가능하다. 제품 크기는 라면 2봉, 밀키트 2인분까지 조리 가능한 2.0L 권장용량으로 혼자뿐만 아니라 둘이 먹을 때도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다.




디자인도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했다. 양송이 베이지를 비롯해 아보카도 그린, 트러플 블랙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또 전용 유리 뚜껑의 경우, 전체적으로 평평한 디자인과 손잡이를 납작하게 펼칠 수 있는 접이식 손잡이로 높이가 낮은 공간에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어 주방 수납 공간이 좁은 오피스텔이나 원룸에 거주하는 1인 가구가 쓰기에 제격이다.

관련기사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와디즈 펀딩은 전 세계 최초 테팔 원픽냄비팬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주방 칼, 가위, 국자, 뒤집개 등의 테팔 조리도구 세트 구성과 함께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는 5월 22일(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체험숍 ‘공간 와디즈’에서는 실제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펀딩 이후, 테팔 원픽냄비팬은 5월 말부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채널부터 전국 백화점, 아웃렛, 할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테팔 관계자는 “테팔 원픽냄비팬은 집밥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 및 1-2인 가구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제품”라며 “예쁜 디자인만큼이나 뛰어난 실용성으로 구이, 볶음, 찌개 등 모든 요리가 하나로 가능한 만능팬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