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중기중앙회-서울내셔널심포니 오케스트라 '중소기업 문화경영 확산' MOU

정윤모(왼쪽) 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과 장동진 서울내셔널심포니오케스트라 단장이 13일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중소기업의 문화경영 확산 MOU를 체결한 후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중앙회정윤모(왼쪽) 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과 장동진 서울내셔널심포니오케스트라 단장이 13일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중소기업의 문화경영 확산 MOU를 체결한 후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와 서울내셔널심포니오케스트라은 12일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중소기업의 문화경영 확산과 문화를 통한 소외계층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중소기업의 문화경영 확대를 위한 사업 △소외계층의 문화 관람 기회 제공 △서울내셔널심포니오케스트라의 재능 기부 등의 협력 사업에 노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정윤모 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은 “코로나19라는 힘든 시련을 이겨내고 있는 중소기업인들의 노고를 문화 예술로 위로하고, 소외계층이 문화 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나갈 예정”이고 말했다. 장동진 서울내셔널심포니오케스트라 단장은 “오늘 협약식을 계기로 문화예술이 중소기업인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