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콘센트릭스, ‘ServiceSource’인수…B2B 세일즈 전문성 확대 기대

B2B 세일즈 전문성 향상 및 CX 포트폴리오 수준 높일 것으로 기대




글로벌 Customer Experience 서비스 & Technology 전문기업 콘센트릭스 Corp.(나스닥: CNXC, 이하 콘센트릭스)은 글로벌 B2B 디지털 세일즈 기업 ‘ServiceSource’를 인수한다. 콘센트릭스는 ServiceSource를 약 1억 3100만 달러에 인수했으며, 인수 후 첫 해 동안 약 2억 3천만 달러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ServiceSource’는 혁신 기술에 기반한 B2B 디지털 세일즈 및 고객 성공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서비스 기업이다. 콘센트릭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B2B 디지털 세일즈 사업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금번 인수 절차가 완료되면 20년 이상 미주, EMEA(유럽·중동·아프리카), APAC(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확고히 기반을 다진 B2B 세일즈 및 고객 성공 솔루션 분야의 2,900명이 넘는 전문 인력이 콘센트릭스와 함께하게 된다. 콘센트릭스는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및 검증된 방법론을 통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B2B 세일즈에 대한 전문성을 향상하고, CX(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콘센트릭스 최고경영자(CEO) 크리스 캘드웰은 “콘센트릭스는 고객을 위한 모든 CX(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를 재구성하고 투자를 통해 주주들에게 수익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금번 ServiceSource 인수를 통해 B2B 세일즈에서 상당한 성장 가능성을 기대하며, 콘센트릭스의 선도적인 CX(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 포트폴리오와 결합한 B2B 세일즈 서비스를 통해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의 수요를 빠르고 성공적으로 충족시켜 나갈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주은심 대표는 “이번 ServiceSource 인수를 통한 B2B 세일즈에 대한 전문성 확보를 바탕으로 한국의 디지털 마케팅/이커머스 사업 분야에서도 탁월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많은 기회와 가능성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Fortune Global 500대 기업에 선정된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포함한 750여 고객사에 글로벌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 CX) 관리 기반의 디지털 엔지니어링/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및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