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경남관광재단, ‘경남관광 협업 프로젝트’ 참여기업 모집

경남도청.경남도청.




경남도는 경남관광재단과 함께 경남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주최하는 도·내외 관광 관련 기업들을 대상으로 하는 ‘경남관광 협업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협업팀으로 선정되면 최대 5000 만원의 협업사업비(홍보 및 마케팅비)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경남관광기업지원센터로부터 사전컨설팅과 상시 멘토링 등 사업운영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경남관광을 주제로 2개 이상의 관광기업이 협업팀으로 공동 참여하여야 하며, 경남 소재 관광기업이 대표기업으로 포함돼야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협업팀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거쳐 총 5팀 내외로 선발될 예정이며, 1차 서류심사에 통과한 팀은 센터로부터 사업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사전 컨설팅과 상시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6월 10일 18시까지 전자우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경남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협업 프로젝트에 대한 소개와 기업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업설명회를 5월 26일 10시에 개최할 예정이며, 해당 사업설명회는 협업 프로젝트에 참가하고 싶은 기업이라면 누구든지 참석할 수 있다.

경남관광재단 관계자는 “경남 도내·외 관광기업간 협업을 통해 상생 네트워킹을 구축하고 차별화된 관광상품 개발에 따른 지역 경제 활성화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프로젝트에 대한 문의사항은 경남관광기업지원센터 누리집로 확인할 수 있다.


창원=황상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