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스터디교육 초등인강 엘리하이 '제1회 초등수학 전국 모의고사' 실시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인강 엘리하이가 '제1회 초등수학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험은 메가스터디교육이 처음으로 실시하는 초등 대상 온라인 모의고사다.

초등인강 엘리하이는 학생들이 현 위치와 약점을 빠르게 캐치할 수 있도록 ‘문제 출제’에 주목했다. 동산초, 영훈초, 언북초, 한서초 등 서울 유명 초등학교의 현직 교사를 출제진으로 섭외해, 최신 초등 교육과정을 완벽하게 반영한 문제를 출제한다는 후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초등학생들의 실력 파악에 필요한 모든 문항을 담기 위해 출제진부터 문제의 질까지 꼼꼼하게 신경을 썼다”고 밝혔다.


모의고사를 치르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시험 결과를 수학 학습의 바로미터로 삼을 수 있도록 꼼꼼하고 치밀한 분석까지 더했다. 백분율로 현재의 위치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고, 상세한 평가 의견과 영역별/인지능력별 성취도 분석, 약점 공략 등을 통한 학습 방향까지 제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7월 23일(토) 오후 2시, 온라인을 통해 전국에서 동시 진행 예정인 초등인강 엘리하이 '제1회 초등수학 전국 모의고사'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5월 23일(월)부터 7월 17(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실제 시험 전 7월 4일(월)부터 7월 23일(토) 오후 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의 테스트를 응시하면 된다. 모의고사 성적 발표는 8월 8일(월) 진행되며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엘리하이의 제1회 초등수학 전국 모의고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입시 전문가 메가스터디교육의 노하우를 담아냈다"며 "특히 수학은 중학교, 고등학교, 더 나아가 입시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과목인 만큼 초등 시기 정확한 실력을 파악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게 가장 중요하다. 이번 제1회 초등수학 모의고사를 출발점으로 삼아, 학습 방향을 정확하게 설정하고 성공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1회 초등수학 전국 모의고사'는 종합반이나 영재특목반, SE학원 회원이라면 무료로, 엘리하이 무료 회원가입 시에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응시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엘리하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