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분양단지 들여다보기] 현대ENG, 주거용 오피스텔 ‘인시그니아 반포’

3~4인 가구 겨냥 중대형 평면에 고급 커뮤니티 갖춰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 서초구 방배동 일원에 고급 주거용 오피스텔 ‘인시그니아 반포’를 이달 공급한다고 7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0층 2개 동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59~144㎡ 총 148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2.6m의 천장고가 적용됐으며 호실당 1.34대의 차량 주차가 가능하다. 이 중 공급 물량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84㎡는 3~4인 가구가 거주할 수 있는 3룸 구조로 이뤄졌다.



편의 시설로 원활한 차량 통행과 입주민들의 승하차가 용이한 호텔식 드롭오프존이 조성되며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세탁실, 멀티룸, 프라이빗 스튜디오 등 고급 커뮤니티도 들어선다.

관련기사



반포 생활권에 위치하는 단지는 한강 및 반포한강공원 등이 가까이 있어 주거 환경이 쾌적하다. ‘반포 래미안 퍼스티지’ ‘아크로리버파크’ 등 리딩 아파트도 주위에 밀집해 있다.

단지 인근 학군으로는 서래초를 비롯해 세화여중·세화고·세화여고 등이 위치해 있다. 국립중앙도서관·반포도서관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반포 학원가도 반경 약 2㎞ 내 자리한다. 이 외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서래마을 카페거리 등 쇼핑·문화 시설이 인근에 있으며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등 대형 의료 시설도 가깝다.

교통망도 풍부하다. 반포대로·사평대로·신반포로 등을 통해 강남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올림픽대로·강변북로 등 서울 주요 도로의 이용이 편리하다. 서울고속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있고 반포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서울 지하철 9호선 구반포역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인시그니아 반포’ 는 3~4인 가구를 겨냥한 중대형 평면과 고급 커뮤니티 등을 선보이는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고급 주거 타운으로 평가받는 서초구에서도 각종 인프라가 잘 갖춰진 반포 생활권에 들어서는 만큼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민구 기자 1min9@sedaily.com


한민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