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지역사회 댓글 기부 행사 진행

댓글당 1만원씩 총 2000만원 기부…음성군 취약계층 전달 예정







충북 음성 첫 자이(Xi)이자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음성자이 센트럴시티’가 지역사회 댓글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GS건설(시공)과 라온도시개발(시행)은 “소중한 댓글이 모여 통 큰 기부와 행운까지”라는 주제로 소통 댓글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홈페이지에 접속, 기부 이벤트 메뉴에 들어가서 응원 댓글을 작성하게 되면 댓글당 1만원씩 기부금이 적립하여 기부된다. 기부금액은 총 2000만원이며, 이 금액은 음성군을 통해 관내 결손가정 및 저소득 가정 등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댓글 기부 행사는 오는 6월 30일(목)까지 진행되며, 연락처 기입 후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상품권 △1등 50만원 1명 △2등 30만원 3명 △3등 10만원 10명 등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7월 7일(목)에 진행된다.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관계자는 “단순 기부가 아닌 사람들의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지역사회에 공헌을 하는 것이 더욱 의미가 있다고 판단하여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지역 사회에게 자그마한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주거지 환경 개선을 위해 쓰레기 줍기 환경보호 캠페인도 진행중이다. 홍보단원이 자발적으로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현장(금왕읍 무극리) 일대를 돌며 방치된 쓰레기를 줍고 있으며, 앞으로 지역을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오는 하반기 분양 예정인 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음성군 금왕읍 무극리 일원 금왕도시개발사업을 통해 조성되는 음성 첫 자이(Xi) 브랜드 아파트다. 지하 3층~지상 27층 전용면적 59~116㎡ 총 1505가구로 음성군 최대 규모의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가까이에 평택제천간 고속도로 음성 IC가 있어 차량을 통한 교통여건이 좋으며, 반경 1㎞ 이내에 초교, 중교, 공원, 대형마트, 상업밀집지, 병원, 복지센터 등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어 입주 즉시 불편함 없이 실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반경 5㎞ 이내에는 금왕산업단지, 금왕농공단지, 금왕테크노밸리, 성본산업단지 등이 있어 직주근접 여건도 뛰어나다.

특히 비규제 민간택지에서 공급되는 만큼 계약 이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유주택자 및 세대원도 청약 신청이 가능하고, 재당첨제한이나 자금조달 신고 등도 없다.

현재 충북혁신도시 내에서 홍보관을 운영중이다. 홍보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전문 상담사의 구체적이고, 자세한 분양정보와 청약제도 등에 대해 미리 알아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