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김한종 장성군수 당선인, 민선 8기 인수위원회 출범

7일 장성군민회관서 출범식 갖고 본격 업무 시작

김한종(가운데) 전남 장성군수 당선인이 7일 민선 8기 군정 인수위원회 출범식에서 강대석 인수위원장, 김향숙 부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장성군김한종(가운데) 전남 장성군수 당선인이 7일 민선 8기 군정 인수위원회 출범식에서 강대석 인수위원장, 김향숙 부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장성군




민선 8기 김한종 전남 장성군수 당선인의 인수위원회가 7일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출범식은 장성군민회관에 마련된 인수위 사무실에서 열렸다. 김 당선인은 강대석 인수위원장을 비롯해 김향숙 부위원장 등 총 15명의 인수위원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관련기사



인수위는 당선인 취임에 앞서 조직·기능·예산 현황 파악, 군정 방향과 공약에 대한 세부 실행방안 수립, 기타 인수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 등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인수위는 김 당선인의 주요 공약사업에 대한 추진 로드맵을 세우고 당선인의 의지와 군정 철학을 반영한 비전 및 목표를 마련할 계획이다.

김한종 당선인은 “군민이 주인이고 공무원이 행복해야 군민이 행복하다”며 “공무원들은 군민들을 위한 군정을 펼쳐야 하며, 공무원의 승진과 인사를 공정하고 공평하게 처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대석 인수위원장은 “군정 현황과 주요 현안의 조속한 파악으로 당선인의 취임 시 업무공백을 최소화하겠다”고 밝혔다.


장성=김선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