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오르빗베이비, G5와 호환되는 프리미엄 조깅 유아차 오르빗 X5 출시




프리미엄 디럭스 유아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에서 조깅 유아차 ‘오르빗 X5’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르빗 X5는 운동, 특히 조깅이나 러닝을 즐기는 분들에게 육아꿀템이 되어 줄 획기적인 아이템이다.

오르빗 X5는 3휠 베이스의 유아차로 어느 지형에서나 자유로운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동급 유아차 대비 큰 바퀴 사이즈(뒷바퀴 16인치)와 안정적인 스프링 서스펜션이 노면의 충격을 흡수하여 아이는 물론 부모의 주행 안정성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유아차이다.

오르빗 베이비는 시트 분리 없이 360도 회전 가능한 프리미엄 디럭스 유아차로 유명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르빗 X5 유아차 역시 오르빗만의 세계특허 스마트허브 시스템을 적용하여 360도 회전 기능은 물론 베시넷, 카시트, 유아차 등으로 호환할 수 있는 트래블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시트 호환이 가능해 기존의 오르빗 G5 유아차 사용자라면, X5 프레임만 추가하여 오르빗의 유아차를 목적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련기사



오르빗 X5는 시크한 무드의 블랙 프레임으로 출시되며, 다양한 컬러의 시트와 선쉐이드를 조합하여 나만의 유아차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2022년의 키워드로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가 떠오른 만큼 운동에 관심을 가지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오르빗 X5를 통해 아기와 함께 온 가족이 즐겁고 안전하게 운동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특히 러닝과 조깅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르빗 X5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론칭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사람에 한해 휴대형 유아차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포토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두에게 선쉐이드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르빗 공식 판매처인 세피앙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