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3종 출시

무빙에어 기술과 2200W 파워로 손상 없는 초고속 건조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사진 제공=테팔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사진 제공=테팔





테팔이 무빙에어 기술과 2200W 파워로 모발 손상 없이 초고속 건조가 가능한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3종(핑크·블루·그린)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 제품은 송풍구의 노즐이 좌우 또는 위아래 자동으로 움직이는 테팔만의 무빙에어 기술로 바람이 퍼지는 면적을 넓혀준다. 이에 모발 건조 시 손목을 계속 움직이지 않고도 편하게 드라이할 수 있고 열이 한 곳으로 집중되지 않아 모발이 과열되는 것을 막아준다. 여기에 2200W의 강력한 출력으로 풍부한 풍량과 빠른 풍속을 자랑, 머리숱이 많거나 긴 모발도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해 준다.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이 기능은 모발 속 수분이 과도하게 증발되거나 과열되지 않는 최적의 온도와 풍속을 제공해 드라이 이후에도 머릿결이 푸석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더불어 드라이 사용 시 방출되는 이온이 모발의 정전기를 방지하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관리해 줘 탈색,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한 디테일 역시 놓치지 않았다. 접이식 손잡이로 효율적인 보관이 가능해 여행이나 출장 등 이동 시에도 손쉬운 휴대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고정식 냉풍 버튼으로 버튼을 계속해서 누르고 있지 않아도 되고, 공기 흡입구를 분리할 수 있어 입구에 낀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