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견적부터 결제까지…한솔홈데코 인테리어 플랫폼 ‘봄’ 모바일 앱 출시

한솔홈데코, 인테리어 플랫폼

사진 제공=한솔홈데코사진 제공=한솔홈데코




한솔홈데코는 인테리어 플랫폼 ‘VHOM(봄)’의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VHOM은 리모델링 서비스와 인테리어 소품판매 등 인테리어와 관련해 대면 상담이나 방문 없이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모델링 견적을 바로 알려주는 리얼견적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리얼견적’ 시스템 이란 리모델링 패키지를 선택 후 우리집 주소만 넣으면 실제 시공이 가능한 진짜 견적을 즉시 알려주는 솔루션이다.

관련기사



시공도 VHOM의 직영 공사 담당자가 책임지고 관리하기 때문에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최초 견적 그대로 진행이 가능하다. 100% 온라인 상담 및 결제로 중간 유통과정과 대형 전시장 등의 불필요한 요소 등을 제거해 기존보다 20% 저렴한 합리적 가격으로 시공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아울러 공사 계약서 작성와 온라인 세부견적서 제공, 3D 인테리어 이미지 무상 제공, 100% 하자이행 증권 발행, 샘플 무료 딜리버리 서비스 등의 리모델링 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그간 폐쇄적인 시스템과 고무줄 같은 견적으로 인테리어 업계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지 않았다”며 “VHOM은 견적부터 시공까지 확정된 가격을 제시해 고객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했다.

이현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