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건강백서, 반려견 맞춤 프리미엄 사료 6종·간식 2종 출시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펫푸드 브랜드 건강백서는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사료 6종과 간식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건강백서는 157년 역사의 카길이 만든 펫푸드 브랜드로 소중한 반려견을 위한 ‘근본부터 다른 한 끼’ 컨셉의 제품을 선보인다. 카길 뉴트리션 전문팀은 기능, 연령, 견종의 트렌드 분석을 통해 한국 소비자의 니즈가 높은 사료 6종을 제안했고 맛과 건강, 기능까지 고려한 신개념 통살 간식을 동시에 출시했다.



기능성 사료는 센서티브, 면역 케어, 중성화 후 케어, 활력 등 총 4종으로 다양한 건강고민을 가진 반려견에 맞춰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특징이다. 센서티브는 감마리놀렌산이 들어있는 보리지오일이 함유돼 염증과 알러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면역 케어는 카길 기술력으로 개발한 포스트바이오틱스 XPC 효모 배양액을 적용해 면역력 관리까지 생각했다. 중성화 후 케어 제품은 중성화 수술 후 살이 찌기 쉬운 반려견을 위해 소화율이 높은 가수분해 닭고기와 요로결석 케어 포뮬러를 담았고, 활력에는 홍삼과 강황을 추가해 반려견의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민했다.

관련기사



반려 기간의 증가로 늘어나는 10세 이상 노령견을 위해 시니어 10세+라인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 밖에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견종 중 하나인 비숑 전용 제품도 선보인다.

국내산 닭고기 원물을 그대로 넣은 통살 간식은 다이어트 도움과 면역 도움 2종으로 선보인다. 저가 육포 위주의 기존 간식과 차별화를 두었다. 고온 레토르트 공법을 사용해 촉촉한 닭고기 질감을 그대로 살렸고, L-카르니틴으로 다이어트 관리와 베타글루칸으로 면역 관리를 생각하는 등 건강한 프리미엄 간식의 새 기준을 제시한다.

카길 건강백서 브랜드 담당자는 “카길의 뉴트리션 전문성을 기반으로 K-반려견을 위한 건강백서를 새롭게 선보여 펫푸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1865년 설립된 글로벌 기업 카길의 동물영양사업부 한국법인으로 건강백서, 뉴트리나, 원데이케어, 아나브러쉬 등 다양한 펫푸드 제품을 국내에서 개발 및 생산·판매하고 있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