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모닝화이팅인터내셔널, 미국에 숙취해소음료 ‘모닝화이팅’ 수출

숙취해소음료 ‘모닝화이팅’ 미국 수출용 제품 생산 모습(사진 제공: ㈜모닝화이팅인터내셔널)숙취해소음료 ‘모닝화이팅’ 미국 수출용 제품 생산 모습(사진 제공: ㈜모닝화이팅인터내셔널)



DS SLK 그룹 산하 ㈜모닝화이팅인터내셔널이 지난 1일 12만달러 규모의 특허 받은 발효헛개 숙취해소음료 '모닝화이팅'를 미국에 수출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수출은 미국 시장 개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2달 만에 나온 성과 로 추가로 미국은 약 120만불 요청, 중국 약 100만불 요청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현재 미국시장에서 발효식품에 대한 연구와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를 뒷받침하듯 현지 대형 유통기업들의 상담 요청이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숙취해소음료 ‘모닝화이팅’ 전속모델 태진아(사진 제공: ㈜모닝화이팅인터내셔널)숙취해소음료 ‘모닝화이팅’ 전속모델 태진아(사진 제공: ㈜모닝화이팅인터내셔널)


㈜모닝화이팅인터내셔널은 이 같은 호평을 바탕으로 크라우드펀딩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이달 중 와디즈펀딩에서 펀딩이 진행될 예정이다.

DS SLK 그룹 이 제이슨 회장은 “‘모닝화이팅’ 맛과 효능을 인정한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이 상담 요청을 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에 감사하며 세계 시장에서 모닝화이팅이 한국 숙취해소제를 대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닝화이팅 전속모델은 트로트 가수 태진아로 모닝화이팅 인기를 견인하는데 적극 나서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