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엠포플러스㈜, ‘2022년도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전문기업 엠포플러스㈜(대표 이정훈)가 2022 서울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매년 국가 경제 발전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중소기업 육성·발전에 공로가 있는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포상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엠포플러스㈜는 모범중소기업인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엠포플러스㈜는 세계적으로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모범적인 기업 경영으로 국가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메시지 전송 서비스의 안정성과 신속성을 대폭 개선하여 국가 산업기술 수준 향상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지역사회 공헌, 노사화합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 기여했다는 평이다.

관련기사



한편, 엠포플러스㈜는 기업형 메시지 서비스와 함께 RFID/NFC 솔루션, 근태관리 솔루션, 신분증 진위확인 솔루션 등 기업의 다양한 니즈를 해결해주는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초 출결 관리 솔루션인 아이킵스를 새롭게 출시하는 등 다양한 솔루션 분야에서 산업핵심기술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연구개발 성과들의 사업화를 통해 창립 이후 12년 연속 매출 성장이라는 성과를 기록 중이다.

엠포플러스㈜ 대표이사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직원들이 힘을 합쳐 이뤄낸 결과라 이번 수상이 더욱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엠포플러스㈜는 기술 경쟁력 확보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경제 발전과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모범 중소기업으로 계속 나아가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