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평면, 커뮤니티 등 호평일색,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 오픈 3일 방문객 줄이어…

-7월 13일(수) 1순위, 14일(목) 2순위 청약 접수

-걸어서 누리는 함덕해수욕장, 함덕 하나로마트, 함덕 초·중교

-단지 내 소나무숲과 캠핑장, 제주 최고 수준 커뮤니티 갖춰 호평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제주에서 첫번째로 선보이는 ‘엘크루’ 브랜드 단지인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가 오는 13일(수) 1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이 단지는 특화 평면, 제주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 센터, 단지 내 소나무숲과 캠핑장 등 우수한 설계를 선보여 수요자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실제로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견본주택 오픈 3일간 제주에서는 보기 드물 정도로 방문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졌으며, 우수한 상품에 내방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라며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정액제, 발코니확장 무료 등 수요자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는 금융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청약도 순조롭게 이뤄질 것 같다”라고 전했다.

청약일정은 13일(수) 1순위, 14일(목) 2순위를 진행하며 21일(목) 당첨자를 발표한다. 8월 1일(월)부터 3일(수)까지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당 단지는 비규제지역으로 전매제한이 없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는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에 지하 1층~지상 4층, 15개동, 전용면적 59㎡, 84㎡, 총 134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48세대 ▲84㎡ 86세대이다.

관련기사



특히, 내방객들의 만족도를 높인 것은 평면 설계이다. 전용 84㎡은 5Bay 설계에 와이드주방, 실내테라스, 팬트리, 알파룸 등이 특화설계 되었으며, 전용 59㎡의 경우는 4Bay 설계에 팬트리, 드레스룸이 설치되고 가변형벽체가 적용되어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전타입 모두 4층은 거실 층고가 3m 5cm로 개방감 및 공간감을 극대화했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일부 세대에서는 한라산 조망도 가능하다.

입지도 우수하다. 단지는 제주에서 가장 큰 해수욕장으로 인기 높은 함덕해수욕장이 가깝게 위치해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반경 1km 내에 제주올레길(19번 코스), 서우봉, 함덕서우봉해변야영장, 함덕1.2호 어린이공원 등도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함덕 하나로마트, 함덕택지지구가 위치해 있으며, 함덕초등학교와 함덕중학교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 어린 자녀들의 안심통학이 가능하다.

게다가 단지를 워터 빌리지, 커뮤니티 빌리지, 포레스트 빌리지 3개의 마을로 나누어 조성하며, 각 마을의 특성에 맞게 물놀이터, 고품격 커뮤니티 센터, 소나무숲, 숲속놀이터, 캠핑장 등을 각각 배치했다. 또한 맘스카페, 아이들 승하차쉘터, 생활지원센터, 게스트하우스 2개 호실이 조성될 예정이며, 커뮤니티에는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도서관, 키즈도서관, 피트니스 센터, 코인세탁실, 스터디룸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