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지포어, 특급호텔과 만났다…하얏트 야외수영장 탈바꿈

골프웨어 지포어 로고와 색상으로 꾸며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수영장. /사진제공=코오롱FnC골프웨어 지포어 로고와 색상으로 꾸며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수영장. /사진제공=코오롱FnC





코오롱FnC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는 다음달 16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손잡고 '애드 컬러 투 유어 게임'(ADD COLOUR TO YOUR GAM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관련기사



캠페인 기간 동안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수영장은 지포어를 상징하는 로고와 노란색 컬러로 꾸며진다. 수영장 옆 릴렉스존에는 케이크 모양의 대형 오브제를 배치하는 등 포토존을 마련했다. 수영장 직원들도 지포어 유니폼을 착용하며, 유료 선베드 이용고객에게는 멀티 파우치를 증정할 계획이다. 야외 수영장 내 풀사이드 스낵바에서는 노란색 망고 칵테일을 특별 메뉴로 선보인다.

한정판 제품도 출시한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칠링백을 비롯해 버킷햇과 지슬라이드 슬리퍼 등을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 리셉션 공간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문희숙 코오롱FnC 골프사업부 사업부장(상무)은 "35~44세 영앤리치 호캉스족을 대상으로 색다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럭셔리 브랜딩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