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전면 리뉴얼….8월 11일 그랜드 오픈

새로워진‘스마트싱스 6대 체험존…리뉴얼 그랜드 오픈 기념,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이 전면 매장 리뉴얼을 마치고 8월 11일 새롭게 오픈한다.

서울 강남구 학동 사거리에 위치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은 전국에서 매출이 가장 높은 매장(삼성전자판매 2021년 매출 기준, 백화점 제외)이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들이 보다 종합적인 제품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강화한 것이다.


특히 혼수 고객을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BESPOKE 쇼룸 형태인 ‘비스포크 프리즘’ 공간(5F)에서 나만의 신혼 집을 미리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제품과 마이크로 LED 기반의 디스플레이 '더 월(The Wall)' 등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제품을 폭넓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가전 제품을 통해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 6대 서비스 체험존을 갖추고 있다. 제품의 단순한 체험이 아닌, 삼성이 제공하는 나에게 딱 맞춰 움직이는 삼성 가전부터 다양한 IoT 기기 연결로 더욱 확장되고 스마트해진 일상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최신형 갤럭시 스마트폰을 비롯해 갤럭시 북, 갤럭시 탭 등 다양한 IT 기기를 갖춘 모바일 체험 공간도 더 편리해졌다. 특히 휴대폰은 기기 체험부터, 요금제 상담, 개통에 이르기까지 매장 내에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전면 매장 리뉴얼 오픈 기념 풍성한 구매 혜택도 함께 선보인다. 8월 한 달 동안 가구 브랜드와 연계하여 가전 제품과 가구를 동시구매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사 별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70만 상당 추가 혜택을 증정하며, 인테리어부터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 입주 및 이사 고객에게 유용한 다양한 제휴 혜택도 함께 상담 가능하다.

8월 11일부터 29일까지 휴대폰 및 액세서리류를 제외한 행사 모델 한정으로 전 품목 6% 할인을 진행한다. 가전제품 2품목 이상 구매 시 품목 수에 따라 최대 330만 상당 혜택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이와 함께 8월 3일부터 10일까지 매장 상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담 예약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Tall 사이즈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네이버에서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검색하고 강남본점 오픈 페이지에서 상담 예약한 다음, 네이버 폼 이벤트 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관계자는 “’매장 전면 리뉴얼을 통해, 프로젝트 프리즘, 스마트싱스 등 경험 중심의 고객 체험 공간을 한층 강화했다.”며, “많은 고객이 삼성 가전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하고, 다양하고 풍성한 구매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진행중인 이벤트는 삼성전자 멤버십 고객에 한하며, 멤버십은 현장에서 즉시 가입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와 행사 내용은 삼성전자판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