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부케가르니 ‘바디 용품 세트’, 홈앤쇼핑서 초과판매 달성







향기 전문 브랜드 부케가르니 ‘바디 용품 세트’가 홈쇼핑에서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

부케가르니는 지난8월 3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 동안 진행한 홈앤쇼핑 8회차 방송에서 목표 매출 대비 100.6% 초과 달성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부케가르니가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바디워시 5개와 바디로션 2개, 바디미스트 4개, 비누 2개 등 베스트 향기 제품 위주의 총 13종 구성으로, 파격 할인가 5만9,900원에 판매했다.

관련기사



특히 ‘바디용품세트’는 모두 향기 전문 브랜드인 부케가르니의 독자적인 조향 기술이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하고, 미세 플라스틱 유해 18종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구성에는 부케가르니 제품 중 여름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소프트코튼, 핑크자몽) 향기를 추가하였다.

부케가르니 관계자는 “현대홈쇼핑에서 완판을 넘은 초과달성으로, 향기 전문 브랜드다운 바디 제품의 화제성을 입증했다”면서 “뜨거운 관심을 주신 것만큼 더 좋은 구성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1년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 브랜드대상 헤어&바디 부문을 수상한 부케가르니는 바디 제품 이 외에도 헤어 제품, 생활 용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