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트로시티X구교환, 22FW 남성 컬렉션 라인 '갈리아도 백팩' 출시

"구교환도 날게하는 가벼운 프리미엄 레더 백팩".. 22F/W NEW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22 F/W NEW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메트로시티의 F/W 남성 컬렉션 라인 신제품은 ‘갈리아도(GAGLIARDO) 백팩’이다. 메트로시티의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이탈리아의 황금도시인 ‘갈리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갈리아도’는 이탈리아어로 ‘활발한, 강력한’이라는 의미로,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룩을 즐기는 남성들을 위해 패션에 민감한 밀라노의 맨즈룩이 반영되어 있다. 이에 미니멀하고 도시적인 디자인과 수납공간, 소재와 패턴 기법 등 다양한 요소로 제품의 퀄리티가 돋보임과 동시에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메트로시티만의 공법으로 제작된 갈리아도 백팩은 가볍고 견고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소재로는 부드러운 프리미엄 레더를 적용했다. 여기에 시그니처 M패턴을 가미해 편안함과 세련됨을 함께 구현했다. 아울러 빅 사이즈의 앞 포켓은 보다 자유로운 수납을 돕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구교환과의 캠페인을 통해 22F/W 남성 컬렉션 라인 신제품인 갈리아도 남자백팩을 공개했다”며, “비즈니스 및 데일리 백팩으로 안성맞춤이어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의 22F/W 컬렉션은 메트로시티 자사몰 및 국내 매장에서 만날 수 있고, 구교환과 함께한 콘텐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