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언리미트, 추석 맞이 ‘식물성 단백질 육포 선물세트’ 판매

식물성 단백질 제품으로 건강, 친환경… 가치 소비 실현까지




최근 건강, 친환경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는 가족과 지인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선물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 대체 식품 브랜드 언리미트가 추석 맞이 식물성 단백질 육포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에 판매되는 식물성 육포 선물세트 3종은 △갈비맛&양꼬치맛 세트 △멕시칸핫&치즈맛 세트 △홍삼맛 세트로, 개인의 취향과 입맛에 맞게 선택하여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선물세트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식물성 육포 홍삼맛’은 달콤쌉쌀한 홍삼 절편 컨셉의 깊고 진한 홍삼맛이 느껴지는 제품으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가져 어른들 선물로 부담이 없다.


갈비맛 식물성 육포는 누구나 좋아하는 갈비맛으로 단짠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양꼬치맛은 큐민(쯔란)과 오레가노로 양꼬치 특유의 진한 풍미가 더해져 맥주 안주로 즐기기 좋다. 얼마전 출시된 식물성 육포 치즈맛은 100% 식물성 체다 치즈로 시즈닝해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더했다. 멕시칸핫은 멕시코 고추인 하바네로 고추로 깔끔하고 이국적인 매운 맛을 살렸다.

관련기사



언리미트 식물성 육포는 대두 단백질, 밀, 비트 등 100% 식물성 원재료를 배합해 만들어 육포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1회 제공량(40g) 당 최대 13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제품으로,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 인공 색소나 발색제는 전혀 사용하지 않고 비트 등 식물성 원료로만 색감을 냈다.

특히, 식물성 제품을 통해 의미와 가치를 함께 전할 수 있어 비건, 친환경 등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2-30대 젊은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

언리미트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 육포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명절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