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컬리, 한화 리조트 78% 할인…"가을 여행 즐기세요"

설악·보령·거제 등

1박에 13만원 대

조식 등 부가 혜택

한화리조트 속초 설악 쏘라노. /사진제공=한화리조트한화리조트 속초 설악 쏘라노. /사진제공=한화리조트




컬리가 다가오는 추석 시즌에 맞춰 ‘한화리조트 단독 특가전’을 오는 9월 1일까지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한화리조트 단독 특가전’ 상품은 주변에 여러 관광지가 있는 곳들로 엄선했다. 먼저 강원 속초의 ‘설악 쏘라노’는 설악산·동해안이 맞닿은 위치에 있으며, 워터파크, 온천 등을 즐기기 좋다. 충남 보령의 ‘대천 파로스’는 대천해수욕장, 안면도 접근성이 좋다. 경남 거제의 ‘거제 벨버디어’, 부산의 ‘마티에 오시리아’는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한화리조트 단독 특가전’의 상품별 기준인원은 4~5인이며 리조트 종류에 따라 최대 7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고객의 가격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 78% 할인을 적용해, 1박 기준 13만 원 대부터 선보인다.

마켓컬리는 다양한 부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리조트 상품 이용 시 조식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설악 쏘라노는 나이트 스파 2인 이용권, 대천 파로스는 사우나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거제 벨버디어는 실내외 수영장 2인 이용권을 비롯해 요트 또는 패들보드 중 하나를 선택해 강습을 받을 수 있다. 마티에 오시리아는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마티에풀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마켓컬리는 같은 기간 ‘여행용품 체크리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캐리어, 아이스박스, 쿨러, 반려동물 카시트부터 트래블키트, 배쓰밤, 보드게임, 즉석카메라 등 약 230여 가지 상품을 최대 54%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