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현대ENG, 2023년도 신입사원 및 글로벌 인턴십 채용





현대엔지니어링이 2023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과 글로벌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



30일 현대엔지니어링은 2023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과 글로벌 인턴십 채용을 오는 9월 13일까지 동시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입사원 채용은 △플랜트 △건축 △인프라 △자산 △G2E/전략 △스마트기술 △재경 △경영지원 △구매 △안전품질 등 10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서류전형?역량검사전형-1차면접-2차면접 전형으로 진행되며 최종 입사일은 2023년 1월이다.



지원요건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유관 전공 졸업(예정)자로서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고 남성의 경우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대상이어야 한다. 직무 관련 기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관련기사



글로벌 인턴십 채용은 외국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국내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유관 전공 졸업(예정)자로 한국어능력시험(TOPIK) 5급 이상을 보유해야한다. 영어 사용이 능숙해야 하며 비자(E-7 또는 동급) 취득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인턴십 채용 분야와 전형은 신입사원과 동일하다. 인턴십에 합격한 지원자는 신입사원과 같은 근무조건으로 1년간 인턴 근무 후 소정의 평가 절차를 거쳐 정규 직원으로 전환 될 예정이다.

각 전형은 직무적합성과 인재상부합도를 중점으로 평가하며 전체 전형은 블라인드로 진행된다. 매 전형은 이전 단계의 점수를 고려하지 않는 ‘제로 베이스’ 방식으로 이뤄진다.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담당자는 “앞으로 당사의 미래 성장을 책임질 글로벌 인재 확보 및 육성을 위해 이번 2023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규모를 전년도 대비 대폭 확대했다”며 “공평하고 공정한 환경에서 각 직무에 적합한 인재 채용에 나설 것을 지원자분들게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민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