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덕신하우징, 추석맞이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행사

㈜덕신하우징 최영복 대표와 SOS서울어린이마을 김용수 원장. 사진 제공=덕신하우징㈜덕신하우징 최영복 대표와 SOS서울어린이마을 김용수 원장. 사진 제공=덕신하우징





건축자재업체 덕신하우징은 추석을 맞아 전국 사업체 인근 복지시설에 생활용품을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덕신하우징 전임직원은 지난 2013년부터 자발적으로 매달 급여의 일부를 모아 마련된 재원으로 명절맞이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덕신하우징은 5일, 서울SOS어린이마을에 아이들이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탁구대와 추석 명절맞이 다양한 과일을 기부했으며, 천안 신아원에 냉장고 및 TV, 휴지 등 생활용품을 선물하고, 전북 군산 나눔의 집에는 쌀을 기부했다.최영복 덕신하우징 대표는 "3년 전에 시작된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어려움이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어려울수록 우리 이웃에게 따스한 마음과 손길을 나눠야 할 때라 생각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보다 풍성한 한가위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8월에도 덕신하우징은 임직원들로 구성된 희망봉사단을 침수피해를 입은 신림동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덕신하우징 김명환 회장은 자신의 호를 딴 무봉장학재단을 설립하고 사회공헌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전국 어린이 120여명을 선발해 100만원씩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 밖에도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 '815광복절 역사문화탐방', ‘야외 무료 공연장’ 건립, '이산가족 상봉 통일음악회' 개최를 추진하고 있으며 '덕신하우징배 전국주니어 챔피언쉽 골프대회'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트로트 가수로도 데뷔한 김 회장은 본인의 노래로 발생된 모든 수익금과 저작권료를 장학재단에 전액 기부하고 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