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유니프랜드,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유니패밀리’ 런칭




㈜경원에프엔비의 유아동 내의 대표 브랜드 ‘유니프랜드’가 2022년 F/W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 ‘유니패밀리’를 런칭한다.

최근 젊은 부모들을 중심으로 패밀리룩이 인기를 끌면서, 자녀들과 같은 옷을 입고 싶어 하는 부모들의 니즈가 꾸준하다는 점을 착안해 ‘아동’ 제품 외에 ‘유니패밀리 성인’ 제품을 선보이며, 한층 더 완성도 높은 ‘패밀리룩’을 제안한다.

유니프랜드는 끝나지 않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올가을, 실내에서 가족들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패밀리 파자마 세트와 성인 이지웨어, 언더웨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아이와 함께 입을 수 있는 모달 파자마 세트와, 피치웜 수면잠옷 세트, 모녀가 함께 입는 시밀러 룩 원피스가 있다. 이번 시즌은 키즈 라인에 클래식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덜트 제품과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고, 다양한 소재의 성인 언더웨어의 출시가 특징이다.


유니패밀리 파자마 시리즈는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하는 모달 소재로 포근하고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며 스판 소재를 활용하여 신축성이 좋아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홈웨어이다.

관련기사



성인 언더웨어는 3종ㆍ5종 부담 없는 컬러감으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속옷을 선보인다.

언더 상품은 통기성과 신축성이 좋은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켜 쾌적함을 선사한다. 폴리스판 원단으로 제작된 드로즈는 부드럽게 착용 가능하며, 잦은 세탁에도 형태가 잘 변형되지 않는다.

더불어 유니패밀리는 ‘가족’이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콘셉트로 원사&편직 과정부터 재단/봉제 과정까지 직접 국내외에서 관리하고 제작하여 저렴한 가격과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유니패밀리 관계자는 “패밀리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독창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상품력으로 새로운 시장을 선도해 전 세대를 위한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