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청주 타운하우스 루떼르포레, 토지 분양







청주시 상당구 고은리 일원에 들어서는 타운하우스 ‘루떼르포레’가 착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떼르포레’의 뜻은 Valuable, Terre, Forest의 합성어로 ‘빛나는 미래가치를 지닌 숲속의 대지’속에서 힐링감성을 통한 마음의 치유와 자연친화적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님께 최고의 선물을 드린다는 마음을 담은 힐링 타운하우스 대지다.

‘루떼르포레’의 장점은 대지조성사업으로서 대지를 분양받는 것으로 건축기한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토지로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특히, 토목공사가 완료 후 즉시 대지로 변경하여 등기이전이되어 토지에 가치 상승은 클 수 밖에 없다.


단지내부는 6M의 광폭도로를 설치할 예정이며, 기반공사가 토지주가 진행함으로써 전기, 통신 등 지중화 공사 및 최적의 주거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개발부담금을 토지주가 부담하여 토지투자 및 실거주용으로 최적이라 할 수 있다. ‘루떼르포레’는 전 세대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대지면적 약 1만평, 58세대 규모로 분양평수는 170평내외로 분양을 하고 있다.

특히 생활 편의시설인 마트는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조경과 연결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통해 풍부한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자연의 멋진 뷰와 함께 복잡하고 획일적인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프라이빗한 전원 라이프스타일을 즐기실 수 있다”며 “첨단산업단지와 함께 연구단지의 개발로 유입인구가 계속 증가하고있어 토지투자가치가 높은 대규모 타운하우스 필지”라고 전했다.

한편’루떼르포레’는 8월 청주시 인허가를 바탕으로 토목공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58개의 필지를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