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테니스를 맛보고 경험하고"…갤러리아百, '스매싱494' 팝업

고메이494 한남에서 열흘 간

15개 브랜드 참여…체험형 공간

브랜드 팝업부터 식음료까지

갤러리아 고메이494 한남 테니스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갤러리아 고메이494 한남 테니스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한남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고메이494 한남’에서 16일부터 열흘 간 대규모 테니스 팝업 ‘스매싱 494’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총 15개 테니스 관련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대표적인 체험형 콘텐츠로 테니스 시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제 테니스장 인조잔디 코트처럼 공간을 연출하여 새로 구입한 라켓 및 브랜드 시타용 라켓을 테스트해볼 수 있으며, 서브 속도를 측정해 기준 속도를 넘을 경우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바로 옆 공간에서는 테니스 과녁판 이벤트 및 모션 게임을 운영한다.



행사 분위기를 눈으로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했다. 메이저 테니스 대회 시상식장과 선수 입장 게이트(GATE)를 구현한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해당 공간에서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메이494 한남 매장 내에 △호주오픈 △프랑스오픈 △윔블던 △US오픈 등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 코트를 재현하며 볼거리를 더했다.

관련기사



다양한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총 15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상품 행사로, 대표 브랜드로는 윌슨(라켓), 테크니파이버(라켓), 아디다스(신발 外), 데이브앤데이즈(의류), 루디프로젝트(선글라스), 바나노(스포츠음료) 등이 있다.

식음료 행사도 진행된다. 베이커리 브랜드 ‘키 커피’에서는 테니스 라켓과 공 모양의 버터 슈가 쿠키와 바나나 푸딩을, 쿠킹 스튜디오 ‘라퀴진’에서는 테니스 공 모양의 레몬 파운드 케이크를 선보인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테니스가 인기 스포츠로 급 부상 중이라는 점에 착안하여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테니스 행사로 테니스 팬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