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한부모 가정 응원해요" 위니아,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 진행

복지시설과 쿠킹클래스, 육아 강좌 진행

서울 종로구 서촌에서 열린 위니아의 ‘베이비샤워 프로젝트’에서 쿠킹 클래스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제공=위니아서울 종로구 서촌에서 열린 위니아의 ‘베이비샤워 프로젝트’에서 쿠킹 클래스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제공=위니아




위니아(071460)가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는 위니아가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활동이다.

관련기사



이번 프로젝트는 ‘나·너·우리 한국한부모가족복지상담소’를 이용하는 한부모를 대상으로 서울 종로구 서촌에 위치한 개방형 대여 공간 ‘디어 버터’에서 진행됐다. 위니아 딤채쿡을 활용한 바람떡 만들기 쿠킹 클래스와 육아·부모교육 전문 강사의 강좌가 열렸다. 참여한 한부모 가정에게는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등 위니아 생활가전과 김치 등을 선물했다.

이번 행사는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의 세 번째 활동이다. 위니아는 지난 1월 미혼·한부모 복지시설인 애란원에 공기청정기를 기부했다. 4월에는 애란원에서 ‘찾아가는 맘 앤(&) 베이비샤워 파티’를 열어 미혼 엄마의 임신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위니아 관계자는 “한부모 가정이 미래의 삶에 대한 꿈과 희망을 놓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진동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