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일반

[필드소식]볼빅 뉴 VS4 골프볼

디자인·스핀·비거리 갖춘 프리미엄 볼






국산 골프 브랜드 볼빅이 골퍼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킨 ‘뉴 VS4’ 골프볼을 출시했다. 볼빅만의 ‘컬러 V-포커스 퍼팅 라인’이 디자인된 제품으로 환상적인 스핀과 압도적인 비거리까지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4피스 골프공이다. 회사 측은 "3박자를 고루 갖추는 등 완벽함을 담은 차세대 골프볼”이라고 말한다.

관련기사



레드·블루·그린·퍼플 4가지 컬러가 있는 V-포커스 퍼팅 라인은 드라이버 샷 때는 정확한 에이밍을, 퍼팅 때는 라인 정렬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중앙의 서클 포인트에 시선을 집중해 샷을 하면 자연스럽게 헤드업을 하지 않는 효과도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뉴 VS4는 ‘파워 듀얼 코어-더블 콤비네이션 커버’ 구조로 제작돼 뛰어난 스핀을 자랑한다. 고탄성 소재를 활용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우레탄 맨틀층이 아우터 커버와 결합돼 강력한 스핀 양을 형성한다. 뉴 ZI 하이브리드 커버는 내구성이 우수해 딤플 손상을 최대한 억제하면서 비행 안정성에 도움을 준다. 아이언 샷 때는 뛰어난 밀착감으로 높은 스핀을 이끌어내지만 드라이버 샷 때는 스핀이 많이 걸리지 않는다. 강력한 반발력은 파워 듀얼 코어에서 나온다. 임팩트 때 만들어지는 충격량에 따른 탄성 에너지를 손실 없이 최대한 빠르게 ‘반발 에너지’로 전환되는 것이 열쇠다.

지난 8월 볼빅이 주최한 셀럽 듀오 매치플레이 당시 참가자들은 뉴 VS4 골프볼의 성능에 만족감을 보였고, 여성 참가자들도 4피스 구조임에도 부드러운 타구감이 느껴진다는 호평을 남겼다. 화이트와 옐로 2가지 색상이 있다.


김세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