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은행

하나금융, 제16기 SMART 홍보대사 해단식 개최

박성호 하나은행장(가운데)이 30일 서울 명동 사옥에서 ‘제16기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 해단식에 참석해 홍보대사들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 제공=하나은행박성호 하나은행장(가운데)이 30일 서울 명동 사옥에서 ‘제16기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 해단식에 참석해 홍보대사들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 제공=하나은행





하나금융그룹이 30일 서울 명동사옥에서 ‘제16기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의 해단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SMART 홍보대사로 선발된 50명의 대학생들은 4개월간 하나금융그룹의 브랜드 홍보 및 다양한 사회공헌 관련 활동을 전개했다.

관련기사



이번 16기 SMART 홍보대사는 스포츠에 관심 있는 대학생으로 선발돼 대학생의 시선에서 △그룹 스포츠단 관련 콘텐츠 기획 △스포츠 이벤트 기획 및 운영 △디지털 채널과 스포츠 콘텐츠를 결합한 마케팅 기획 등 ‘스포츠’를 주제로 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했다. 이 외에도 미혼모의 주거 환경 개선, 강원도 수해 피해 지역 농가 일손 돕기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활동도 전개했다.

박성호 하나은행장은 “16기 SMART 홍보대사들이 수행한 스포츠마케팅 관련 미션들과 다양한 나눔 활동이 이번 기수에게 하나금융그룹이 추구하는 ‘행복한 금융’의 의미를 직접 체험하고 확산시키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