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아이폰14 , 한국 출격…이통사 개통 맞춰 오프라인 행사

KT, 1호 개통자 홍대 초대

LGU+, 강남서 오프라인 행사


아이폰14 국내 공식 출시에 발맞춰 통신사들도 이를 기념한 각종 행사를 열고 있다.

사진제공=KT사진제공=KT






KT는 7일 오전 서울 홍대입구역 프리미엄 통신 매장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 아이폰14 1호 개통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KT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자 대상으로 응모를 진행해 1호 개통자를 선정했다. 1호 개통자는 서울시 동작구에 사는 유호영씨다. 유씨는 최상위 요금제인 5G 초이스 프리미엄 요금제(월 13만원) 1년 이용 혜택과 맥세이프 등의 아이폰 액세서리 사은품을 받았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아이폰14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서울 강남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에서 아이폰14 관련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방문자는 1층에서 아이폰14를 대여 받아 내부 곳곳에서 체험하고, 포토부스 ‘시현하다 프레임’에서 무료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체험과 설문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울트라도 증정한다.

같은 기간 틈 앱에서는 애플워치 울트라, 피크닉매트·텀블러·우산·보냉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 등을 받을 수 있는 ‘아이폰 TMI’ 행사와 애플워치 시리즈8, 에어팟 프로 2세대, 마우스&마우스패드·텀블러·백팩으로 구성된 캠퍼스 세트 등을 받을 수 있는 ‘틈만나면 취향득템’ 행사도 진행한다.


윤민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