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크리오, 서울 종로에 전통·현대 공존하는 '카페크리오' 오픈

"이색 체험존·포토존으로 색다른 추억 만들 수 있어"

크리오가 서울 종로에 오픈한 ‘카페크리오’. 사진 제공=크리오크리오가 서울 종로에 오픈한 ‘카페크리오’. 사진 제공=크리오





크리오가 서울 종로에 ‘카페크리오’를 오픈하고 방문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관련기사



카페크리오는 전문 바리스타가 엄선한 커피와 신선한 디저트 등을 즐기며 이색 체험존과 포토존을 통해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다. 카페를 찾은 고객은 포토존 즉석 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고 오픈 행사를 통해 100% 당첨 럭키박스와 선물용 국화꽃을 비롯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카페 이용 시 포인트를 적립해 크리오의 대표적인 브랜드 제품을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도 있다.

크리오 관계자는 “건강하고 깨끗한 일상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크리오 제품을 소비자가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종로에 카페크리오를 오픈했다"며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종로 카페크리오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오는 국민 브랜드로 유명한 크리오와 대일밴드 등을 보유한 종합생활용품 기업이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 및 투자를 바탕으로 구강용품, 의약외품, 의료기기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김동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