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자전거 전문 세파스, ‘세파스 홈커밍’ 개최 마무리… 신제품 선공개

3년 만에 열리는 신제품 브랜드 전시회

사진 설명. 세파스 홈커밍에 방문한 동호인들로 북새통을 이뤘다.사진 설명. 세파스 홈커밍에 방문한 동호인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자전거 전문 브랜드 세파스가 ‘세파스 홈커밍’ 행사 개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정동1928 아트센터에서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총 3일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소비자 행사와 딜러 세미나 등 사전 신청 인원 총 600명여 명이 참가했다. 참석자에게는 웰컴 키트가 주어졌으며 행사 주최 기업 세파스는 ‘세파스 스토어’를 운영하여 자전거 및 자전거 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였다.


행사에는 세파스, 써벨로, 피직 외 포커스(Focus), 카스크(KASK), 아미노바이탈(AminoVital), 피렐리(Pirelli), 먹오프(Muc-off), 세파스 자체 브랜드 리파인드(Re:Fined)가 참여했다. 부스 운영과 동시에 각 브랜드별 이해를 돕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관련기사



사진 설명. 세파스 박태준 과장이 출시될 리파인드6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 설명. 세파스 박태준 과장이 출시될 리파인드6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밖에도 세파스는 내년 초 출시 예정 제품을 선공개하였다. 프리미엄 자전거 2022 리파인드 5 버전에 이은 ‘리파인드 6’와 주니어용 로드바이크 ‘리파인드 주니어’ 모델을 선보였으며, 아동용 ‘에이큐트’와 ‘2023 더 뉴 소버린’까지 총 4가지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또한 윰보비스마와 협업하고 있는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써벨로가 국내 처음으로 ‘솔로이스트(Soloist)’, ‘2023 S5’ 모델을 전시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피직(fi'zi:k)은 동계용 슈즈 벤토/테라 아티카 GTX를 선공개하였으며, 고어텍스와의 협업으로 신제품 론칭 계획을 전했다. 모터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 100%(백프로) 역시 스노 고글 라인업으로 터치형 자석으로 렌즈 교체가 가능한 노그, 스노우크래프트, 스노우크래프트XL 모델과 오칸을 선보였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