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라이브오피스 지축역 더플레이어, 사전 청약 진행

교통개발 호재 가득




최근 투자 선호도가 높은 부동산으로 ‘라이브오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라이브오피스란 업무와 휴식을 한 공간에서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오피스다. 요즘 들어 1인 창조기업이 증가하고 있고, 출근거리가 먼 직원들의 원활한 업무 환경을 위해 기업에서 거점 오피스가 확산세를 이루고 있다. 그로 인해 투자자와 수요자들은 업무를 처리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과 공실 리스크가 낮고 임대료가 올라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창출 등 다양한 장점으로 오피스 시장에서 라이브오피스가 떠오르는 것으로 나타난다.

지난 7일 다양한 장점을 지닌 라이브오피스 ‘지축역 더플레이어’가 현재 홍보관에서 사전 청약을 진행 중이다.


인플레이션으로 초 고금리가 된 현재 ‘지축역 더플레이어’ 관계자는 “중도금 무이자를 진행 중”이라며, “사전 청약 시 선착순으로 최신형 냉장고, 세탁기 등의 하이엔드 풀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지축역 더플레이어’는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3호선 지축역으로 역세권에 해당하며, 2024년 개통예정인 GTX-A 연신내역과 서북부 연장 예정인 신분당선 삼송역까지 트리플 교통혁신을 이루고 있다. 또한 이케아, 롯데몰, 스타필드 등의 대형 쇼핑몰들이 주변에 위치하고 있고, 현장 위치가 지축의 위락상권에 해당한다. 쇼핑, 취미, 운동, 건강, 문화 등에 해당하는 인프라가 교통과 함께 현장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어 지축은 서울 서북권 제2의 판교로 주목받고 있다.

하이엔드 라이브오피스 ‘지축역 더플레이어’는 업무와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복층 구조로 설계됐고, 분양업종에 제한이 없다. 또한 호실이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투자자와 수요자의 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고, 전매에 제한이 없으며,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재산세 감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축에서 최초로 3개 필지 통합 심의를 거쳐 두개 동의 지하주차장이 통합됐다. 쾌적한 지하주차공간을 지니고 있고, 옥상의 정원 시설과 1, 2층의 상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