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로아' 스마일게이트, 채용연계형 인턴십 실시…두자릿수 규모

4개 법인, 23개 직무 걸쳐 선발

11월 8일까지 서류 접수

최종 합격자는 내년 1~3월 근무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2022 스마일게이트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등 4개 법인, 23개 직무에 걸쳐 두 자릿수 규모로 모집한다. 기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11월 8일까지다.

관련기사



인턴십 전형은 △서류 △SGDT (Smilegate Development Test)△인성검사 △면접 △인턴근무 등의 절차로 진행된다. SGDT는 개발직군의 전공 소양 및 이론 지식을 평가하는 온라인 테스트다. 인성검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면접 참고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면접 시, 지원 직무에 따라 사전 과제를 제출하거나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될 수 있다.

인턴십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3개월 동안 근무하게 된다. 근무 기간 동안 현업에 배치돼 선배의 도움을 받아 실무 과제를 수행하고, 1:1 밀착 멘토링을 통해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우수 평가자에게는 최종 면접을 거쳐 4월 중 정규직 입사 기회가 주어진다.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입팀 관계자는 “3개월 동안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해 직무에 대한 이해력을 함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스마일게이트가 추구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이번 인턴십 채용에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역량을 발휘할 미래 인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했다.


정다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