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퓨리나, 반려견 사료 ‘퓨리나 원 까다로운 입맛’ 체험단 모집

내달 9일까지 300명 체험단 모집





반려동물 식품기업 네슬레 퓨리나는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이 ‘까다로운 입맛’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퓨리나 원은 1986년 설립 이후 전세계 총 27개 연구소에서 반려견을 위한 최상의 제품을 만들어오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반려견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까다로운 입맛’ 사료의 장점과 이를 급여했을 때 나타나는 건강한 변화를 소비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체험단 모집은 12월 9일까지이며, 퓨리나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의 체험단 모집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퓨리나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의 체험단을 선발하고 선정된 이들에게는 퓨리나 원 까다로운 입맛 2kg(본품)과 터그놀이용 장난감을 제공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들에게 12월 16일 개별 안내한다.

체험단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을 수령한 후 2023년 1월 6일까지 반려견이 ‘까다로운 입맛’ 제품을 맛있게 먹는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된다.

퓨리나는 우수 리뷰어를 선정해 △펫케어 공기청정기(1명) △펫 동반 호텔 숙박권(2명) △애견 전용 드라이기(3명) △열정상(30명) △참가상(100명) 등 푸짐한 이벤트 경품을 제공하고, 후기 작성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