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웹소설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 디씨씨이엔티 웹툰 론칭




광대한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로맨스 판타지 대작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 웹툰이 2022년 11월 3일 카카오페이지에서 론칭했다.

김차차 작가의 인기 웹소설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는 이번 웹툰 론칭과 함께 웹소설 또한 카카오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며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 약칭 이결어망 독자 팬들에게 희소식을 알려왔으며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의 웹툰은 로맨스 판타지의 명가 디씨씨이엔티(주)에서 각색과 제작을 맡아 제작되어 웹소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의 여주 이네스 발레스테나는 의도적으로 카셀 에스칼란테와 결혼한 뒤 그의 귀책사유를 빌미로 정당하게 이혼한 뒤 자신만의 근사한 삶을 살기 위해 계략을 세우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남주 카셀 에스칼렌테는 해군 대위이자, 제국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로 꼽히며 방탕하며 자유로운 삶을 살다, 이네스의 계략으로 그녀의 결혼 상대로 점 찍혔으나, 결혼 후엔 이네스 만을 바라보며 절대로 배신하지 않겠다는 말로 이네스를 오히려 배신하게된다.

관련기사



디씨씨이엔티 측은 웹툰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를 2022년 하반기부터 2023년 최고 기대작으로 꼽았으며 추후 다양한 이벤트와 굿즈 제작을 주력으로 삼아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 알려 왔다.

웹툰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는 11월 03일 론칭 이후 매주 금요일마다 연재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