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기존에 사용 중이거나 타사에서 구매한 제품까지 관리해주는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매트리스를 따로 렌탈하지 않아도 되고 타사 제품도 이용 가능하다. 전문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매트리스 상태 점검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피톤치드 분사 및 항균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차단 패치 부착 서비스를 약 30분간 진행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신체와 직접 맞닿는 매트리스는 집먼지 진드기의 사체와 배설물, 수면 중 흘리는 땀과 분비물 등 각종 오염물질에 노출돼 전문적인 관리 없이 장기간 사용할 경우, 각종 알레르기성 질환이나 호흡기 질환을 유발한다”면서 “비염, 천식, 아토피 질환을 예방하고, 질병에 취약한 영유아, 아동, 청소년, 노인을 둔 가정에서는 눈에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는 매트리스 전문 케어 서비스가 필수”라고 설명했다.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물필터를 이용한 ‘하일라 청소기’를 사용해 청소 중 발생하는 공기 오염을 방지하고, 흡입한 진드기와 먼지 내 세균과 각종 바이러스를 분해한다.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서비스 요청일로부터 2일 전까지 신청하면 된다. 가격은 크기에 상관없이 매트리스 1대당 5만원(1회)이다.
한편 SK매직은 매트리스와 클리닝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16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운영한다. 특급호텔과 동일한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