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SK매직 '일회성 클리닝' 출시 … "타사 매트리스 제품도 서비스"





SK매직이 기존에 사용 중이거나 타사에서 구매한 제품까지 관리해주는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매트리스를 따로 렌탈하지 않아도 되고 타사 제품도 이용 가능하다. 전문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매트리스 상태 점검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피톤치드 분사 및 항균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차단 패치 부착 서비스를 약 30분간 진행한다.

관련기사



SK매직 관계자는 “신체와 직접 맞닿는 매트리스는 집먼지 진드기의 사체와 배설물, 수면 중 흘리는 땀과 분비물 등 각종 오염물질에 노출돼 전문적인 관리 없이 장기간 사용할 경우, 각종 알레르기성 질환이나 호흡기 질환을 유발한다”면서 “비염, 천식, 아토피 질환을 예방하고, 질병에 취약한 영유아, 아동, 청소년, 노인을 둔 가정에서는 눈에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는 매트리스 전문 케어 서비스가 필수”라고 설명했다.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물필터를 이용한 ‘하일라 청소기’를 사용해 청소 중 발생하는 공기 오염을 방지하고, 흡입한 진드기와 먼지 내 세균과 각종 바이러스를 분해한다.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서비스 요청일로부터 2일 전까지 신청하면 된다. 가격은 크기에 상관없이 매트리스 1대당 5만원(1회)이다.

한편 SK매직은 매트리스와 클리닝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16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운영한다. 특급호텔과 동일한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김창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