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브라운, 고성능 블랜더 ‘파워 블렌드 9’ 출시

재료 뭉치지 않고 고르게 갈리는 칼날…18가지의 푸드 프로그램 가능

사진 제공=브라운사진 제공=브라운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은 새로운 고성능 블렌더 ‘파워 블렌드 9’(사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트라이액션 기술력과 강력한 프리시젼엣지 칼날, 특수 고안된 삼각형 용기로 강력한 회오리를 일으켜 재료가 뭉치지 않고 고르게 갈린다.



직관적인 3단계 다이얼로 작동하는 아이 텍스쳐 컨트롤 기능을 탑재해 ‘부드럽게’, ‘중간’, ‘거친’ 질감을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스무디, 수프, 다지기 등 6가지의 자동 음식 프로그램도 내장돼 있어 메뉴별로 총 3가지 질감으로 선택 시 총 18가지의 푸드 프로그램이 가능하다.



또 강력한 1600W파워와 모터 스피드 4만5000rpm의 높은 분당 회전력으로 재료를 일일이 작게 손질하지 않아도 원하는 텍스처로 손쉽게 블렌딩 해준다.

‘파워 블렌드 9’은 비스페놀이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로 구성돼 있고 내열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구성된 메탈 회전 연결부는 더욱 강력해진 내구성으로 분리나 파손의 우려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한 용기 세척 기능으로 위생관리와 함께 세척의 편의성도 향상시켰다. 클리닝 프로그램을 탑재해 버튼 하나만 누르면 간단하게 용기 세척을 할 수 있다.

브라운 ‘파워 블렌드 9’은 백화점,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