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논픽션, 현대백화점 판교점 단독 스토어 오픈




논픽션(NONFICTION)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단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1일 전했다.


오픈을 맞은 현대백화점 판교 스토어에서는 새롭게 런칭한 ‘논픽션 홈 프래그런스’ 라인의 첫 번째 컬렉션을 선보였다. 해당 컬렉션은 테이블게스트, 피스토크, 랍상송의 3가지 새로운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된 구성됐으며, 건축적인 방식으로 조향에 접근하는 프랑스의 조향사 ‘도미틸 미샬롱 베르티에’와 협업했다. 특히 1980년대 설립되어 향료 업계에서 선구적인 업적을 일구어 온 그라스의 향료 연구소 ‘LMR’의 향료들을 사용했다.

관련기사



논픽션 현대백화점 판교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논픽션 시그니처 화이트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향수 100ml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핸드크림 30ml, 지난 3일 새롭게 출시한 홈프래그런스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동봉된 파우치에 넣어 고체 방향제로 활용할 수 있는 ‘센티드 왁스 타블렛'을 증정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논픽션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논픽션


한편 논픽션은 지난 5월 일본 도쿄 이세탄에서, 9월에는 프랑스 파리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다양한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왔으며, 국내에는 한남, 성수, 삼청, 그리고 부산에 단독 시그니처 스토어를 거점으로 두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