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하파크리스틴, 더현대 서울팝업스토어 성료… 13일 간 6만여명 방문







㈜피피비스튜디오스가 운영하는 컬러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이 ‘하파스튜디오’ 컨셉으로 진행한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0월 4일부터 16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된 하파크리스틴 팝업스토어는 하파크리스틴의 다양한 컬러렌즈를 소개했다.


특히 방문객들은 입구에 꾸며진 포토존에 많은 관심을 가졌다. ‘하파스튜디오’라는 컨셉으로 전문가용 촬영 장비와 조명 등을 배치해 누구나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공간이 MZ세대의 관심을 끌어 주말마다 입장을 위한 대기줄이 형성될 정도였다.

관련기사



하파크리스틴이 준비한 ‘인생사진 이벤트’, ‘카톡 채널 추가 이벤트’, ‘시력 검사 서비스’ 등이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줬다.

또한 하파크리스틴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던 하파크리스틴 굿즈는 일부 품절되고 사은품으로 증정했던 원앤온리 크리스틴 샘플도 일부 도수가 조기 소진되어 그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 13일간 6만명이 넘는 방문객이 찾아와 하파크리스틴 팝업스토어를 즐겼다.

하파크리스틴 관계자는 “예상을 뛰어 넘는 방문객의 열기에 깜짝 놀랐다. 귀한 시간을 내어 걸음해 주신 소비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온라인을 통해 신제품 런칭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오프라인에서 지속적으로 브랜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플래그쉽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