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하나카드, '신세계 the Mile 카드' 출시

전월실적·적립한도 없이 아시아나 마일리지 무제한 적립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면세점, 아시아나항공과 4자 제휴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신상품 ‘신세계 더 마일(the Mile)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세계 the Mile 하나카드’는 아시아나 제휴카드 가운데 마일리지 적립률이 가장 높은 상품으로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무제한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제휴서비스,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우대 서비스를 탑재하여 제휴사의 모든 서비스를 카드 한장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우선 전월실적 조건 없이 신세계백화점(오프라인 매장) 및 신세계면세점(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000원당 10마일리지가,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5000원당 7마일리지가 무제한 적립된다.

관련기사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를 통해 신세계백화점에서 제공하는 △백화점 5.0% 할인쿠폰(실적에 따라 3~6매) △백화점 무료 주차 2시간 제공 등과 매월 다양하게 진행되는 제휴카드 상품권 사은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신세계면세점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 해주는 블랙(Black) 멤버십 등급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아시아나항공에서 12월 31일까지 1만 5000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카드 발급 및 응모 완료 후 20만원 이상 이용한 손님을 대상으로 1만 5000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외겸용(VISA) 3만5000원이며, 하나카드/신세계백화점/신세계면세점/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엔데믹 시대 마일리지를 사용해 해외 여행을 떠나시는 손님들을 위해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마일리지가 무제한 적립되는 가장 심플하고 적립률이 높은 카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카드 한장으로 신세계백화점/신세계면세점/아시아나항공사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