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특화설계에 합리적 분양가 갖춘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실수요자 관심 이어져

아파트 구조를 ‘내 마음대로’, 고객 니즈에 따라 맞춤형 주거 공간 선보여

사진 설명.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투시도사진 설명.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투시도



DL건설이 충청남도 홍성군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은 수요자들을 배려한 DL건설의 맞춤형 주거 플랫폼 ‘C2 HOUSE’이 적용된다.

기존 작은 방 사이의 벽체를 철거할 수 있었던 단순한 가변형 벽체 구조와 달리 ‘C2 HOUSE’가 적용된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은 움직일 수 없는 내력벽을 주방으로 옮겨,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를 허물어 자유롭게 집 구조를 바꿀 수 있도록 했다. 4인 가족에서 3인, 2인으로 가족 구성원이 감소하면서, 많은 방이 아닌 더 넓고 쾌적한 방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설계에 반영한 것이다.


세탁시 빨래와 건조에 대한 고민도 해결했다. 다용도실에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 한 곳에서 세탁부터 건조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한 것이다. 세대 내에는 대형 현관 팬트리를 설치해 수납력을 높이고, 거실 아트월을 주방 공간까지 확장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주방에는 와이드 주방창호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이는 동시에 탁 트인 시야를 확보했다. 주방과 연결된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의 병렬배치가 가능하도록 해 원스탑 세탁 공간을 마련했다.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할 다양한 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입주민들은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단지 내·외부에서 가스밸브차단, 조명 제어, 난방 제어 등이 가능하고, 원격검침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폰원패스시스템 등의 생활 편의 시스템 등도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미세먼지 걱정없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된다.


고품격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체력 증진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룸 등의 운동 공간과 아이들의 여가 및 놀이를 위한 실내놀이터, 어린이집 등 자녀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된다. 또 가족과 이웃 간의 교류가 가능한 주민카페, 경로당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처럼 기존 주택의 고민을 해결하고, 주거 공간을 새롭게 해석한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은 특히 원도심 입지에 선보이는 브랜드 새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돼 더욱 눈길을 끈다. 한 마디로 새로운 주거 공간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내 집으로 마련하는 셈이다.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월산리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6개 동, 전용면적 84~101㎡ 총 470세대 규모로 지어지며, 타입별로는 △84㎡A 154세대 △84㎡B 119세대 △84㎡C 117세대 △101㎡ 80세대 등이다.

특히 ‘e편한세상’은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총 10회 수상한 명품 주택 브랜드다. 이외에도 국가브랜드 대상 5년 지속 수상,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7회 수상, 스타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하는 등 높은 신뢰도를 입증하고 있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의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내법리 일원에 위치해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