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SK이노 '산해진미 캠페인' PR대상 공공·공익부문 수상

22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열린 ‘2022 PR인의 날 및 한국PR대상’ 시상식에서 한국PR대상 운영위원회 위원장인 신호창(왼쪽) 서강대 교수와 박현섭 SK이노베이션 밸류크리에이션센터 PL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SK이노베이션22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열린 ‘2022 PR인의 날 및 한국PR대상’ 시상식에서 한국PR대상 운영위원회 위원장인 신호창(왼쪽) 서강대 교수와 박현섭 SK이노베이션 밸류크리에이션센터 PL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096770)이 자사가 환경문제 해결을 위해 추진해온 ‘산해진미’ 캠페인이 22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열린 ‘2022 PR인의 날 및 한국PR대상’에서 공공·공익캠페인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관련기사



산해진미는 ‘산(山)과 바다(海)를 참(眞) 아름답게(美) 만들자’는 의미로 SK이노베이션이 실천적 활동으로 전개하는 플로깅 봉사 캠페인이다. 플로깅은 조깅이나 산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이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해부터 산해진미 캠페인을 경영층 및 구성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해왔다.

박현섭 SK이노베이션 밸류크리에이션센터 PL은 “SK이노베이션과 협력 기관, 그리고 시민들이 함께한 범국민 캠페인의 진정성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산해진미 활동이 캠페인을 넘어 환경보호를 위한 우리의 일상 속 습관이 될 수 있도록 고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