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함평 엘리체 시그니처’ 25일 오픈…신축 브랜드 입지 프리미엄 누린다




최근 신축 아파트 공급이 적은 지방 중소도시 내에서 아파트 브랜드 프리미엄, 입지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브랜드 신축 아파트의 경우 주택시장 불확실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안정성, 상품성이 뛰어나며 수준 높은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노후 아파트가 47% 이상으로 신축 아파트 희소성이 높은 전남 함평군에서 함평 신주거벨트 입지에 도심 인프라까지 온전히 누릴 수 있는 ‘함평 엘리체 시그니처’가 11월 25일(금) 오픈 소식을 알리며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함평 엘리체 시그니처’가 들어서는 곳은 기존 도심지와의 접근성과 함께 신 주거벨트의 새로운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다. 함평 중심인 기각지구에 속하며, 종합정비사업 국비 예산 확정으로 쾌적한 주거 환경이 조성되고 있어 앞으로의 미래가치 상승이 더욱 기대된다.

신축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답게 ‘함평 엘리체 시그니처’는 함평 최고층 18층, 전 세대 국민 평수인 단일 84㎡ A, B 232세대로 조성된다. 4bay 혁신 설계에 일부 세대는 가변형 벽체로 자유롭게 공간을 설계할 수 있으며 비상벨, CCTV가 갖춰진 안전한 지하주차장 공간도 넉넉하다.


여기에 기업 신용평가등급 하나은행 A7, HUG주택도시보증공사 A-, 이크레더블 A- 등을 획득한 서진건설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엘리체’ 브랜드 프리미엄으로 신뢰도까지 더했다.

관련기사



함평 중심 입지 프리미엄으로 단지는 1km 이내로 함평의 모든 인프라를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하나로마트, 함평천지시장, 함평자동차극장, 우체국, 보건소, 군청, 법원, 군청과 같은 공공기관까지 인근 생활권 내에 자리하고 있다. 함평의 자랑인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고산봉, 함평천, 화양근린공원(함평천지길), 공설운동장, 함평나비축제 엑스포공원도 가깝다.

우수한 교통망도 확보하고 있다. 함평IC, 동함평IC를 통해서 무안~광주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며 인근 지역인 나주, 무안, 광주, 영광 등을 1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함장로, 함영로 등은 빛그린산업단지, 일반산업단지 출퇴근도 용이해 최근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직주근접 프리미엄까지 갖춘다.

단지 가까이에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대동향교초가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부모들의 수요도 충족하며 기산초, 함평초, 함평중, 함평여고, 함평학다리고, 함평골프고 등도 가깝다. 군립도서관, 공공도서관 등의 우수한 교육환경도 빼놓을 수 없다.

‘함평 엘리체 시그니처’ 관계자는 “구도심의 인프라, 신 주거벨트의 중심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인 만큼 현재 함평 인근 지역에서도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며 “노후화된 아파트가 많고, 전세도 희귀한 지역으로 오픈 전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함평 엘리체 시그니처’는 11월 25일(금) 함평 주택홍보관과 광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며, 주택홍보관과 모델하우스 사이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27일(일)까지 방문고객 경품 이벤트 추첨을 통해 TV,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방문고객 전원에게 진라면 순한맛(5EA)를, 선착순 100명에게는 함평사람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