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HDC현대산업개발, 지역사회 소외 어르신에게 쌀 1000㎏ 기부

28일 서울 용산구 (사)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강당에서 고광선(왼쪽 다섯 번째) (사)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연합회장과 신왕섭(28일 서울 용산구 (사)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강당에서 고광선(왼쪽 다섯 번째) (사)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연합회장과 신왕섭(" 여섯 번째) HDC현대산업개발 상무가 소외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이 지역사회 취약 노인들을 위해 (사)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에 쌀 5㎏ 200포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양소를 갖추고 소화가 잘되는 5분도 기능성 쌀눈쌀로, 취약경로당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 가정 등 200여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날 진행된 전달식에는 고광선 (사)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연합회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등이 참석했다. 고 회장은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보살피고 상생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쌀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HDC현대산업개발은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공동체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9일 용산구 내 소외된 이웃들이 안전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일산화탄소 경보기와 침구 세트를 전달하는 것을 시작으로, 25일에는 용산지역 취약계층 400여 가구에 1만2000여 장의 연탄을 지원하고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연말 릴레이 사랑 나눔을 펼쳐가고 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