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동남아 마케팅 전문가 그룹 디뉴먼트, ‘2022 하이서울기업인증’ 지정




동남아 마케팅 전문기업 ‘디뉴먼트(대표이사 신나라)’가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선정하는 ‘2022 하이서울기업인증’ 신규 기업에 지정됐다고 밝혔다.

‘하이서울기업인증’은 서울시 소재 기업 중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우수 기업을 발굴하는 사업이다. 하이서울기업으로 지정되면 서울시장 명의의 지정서를 수여 받고, 프로모션에 활용할 수 있는 인증마크를 부여받는다. 이와 함께 해외투자 유지 및 판로 개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울시의 지원을 받는다.


디뉴먼트는 마케팅에 관한한 ‘A부터 Z까지’ 모든 분야를 자체 역량으로 수행하는 원스톱 디지털 마케팅 기업이다. 국내 및 해외마케팅, 전문 홍보영상 제작부터 제품 개발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마케팅 전반을 외주에 의존하지 않고 자체 인프라로 수행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 지사를 중심으로 수행하는 동남아시아 마케팅에서 많은 실적을 거두고 있다.

관련기사



디뉴먼트 신나라 대표이사는 “마케팅 전 영역에 대한 수행 역량을 갖추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 왔는데, 이번 하이서울기업인증을 통해 그간의 노력과 성과를 공인받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울시 지원을 통해 베트남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에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기업들의 마케팅 지원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뉴먼트는 2022년 들어 중소벤처기업부가 부여하는 각종 인증을 연이어 취득하며 잰걸음을 하고 있다. 상반기에 국가R&D사업인 ‘창업도약패키지’에 선정됐고, 최근에는 이노비즈와 메인비즈 인증을 연이어 취득하며 성장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아울러, 지난달에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며 고용의 질을 높이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